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숙소 낚시 캠핑

영종도 정성바다낚시터 짬낚시 입어료 "무점매가리(병어돔)" 낚시

by 하누혀누2 2024. 8. 22.

목차

    영종도 정성바다낚시터 짬낚시 입어료 "무점매가리(병어돔)" 낚시 후기

    영종도 정성바다낚시터는 인천광역시 중구 백운로 180번 길 140-1에 위치해 있으며, 다양한 낚시 경험을 제공하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평일에는 6시간 기준으로 입어료가 5만원이며, 주말에는 짬낚시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예약 및 문의는 ☎️ 032-751-1515로 가능합니다.

    평일 정성바다낚시터 짬낚시 체험기

    8월 22일, 오전 8시 반에 출조를 시작하였습니다. 날씨는 간헐적인 비와 강한 바람으로 인해 다소 어렵게 진행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런 날씨 속에서도 낚시는 계속 진행되었습니다. 짬낚시는 주어진 시간 동안 집중적으로 낚시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방식입니다. 정성바다낚시터의 짬낚시 패키지는 6시간 동안 진행되며, 이 시간 동안 원하는 만큼 낚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오늘의 목표는 무점매가리(병어돔) 낚시였습니다.

    무점매가리(병어돔)의 정체

    무점매가리는 병어와 돔을 혼합한 이름처럼 들리지만, 실제로는 완전히 다른 물고기입니다. 정확한 학명은 무점매가리이며, 생김새나 성격이 병어와 돔 모두와는 차이가 있습니다. 무점매가리는 살이 딱딱하고 기름기가 적당하여 회로 먹기에 매우 좋은 물고기입니다. 이 때문에 많은 낚시꾼들에게 인기가 높으며, 손맛과 맛 모두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낚시 과정 및 결과

    A가두리 우측에 붙었지만 천막측에서 캐스팅해서 가두리로 붙이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가두리 너머로 캐스팅하고 라인이 물에 밀려서 찌를 가두리 아래로 끌고 들어가게 해야 합니다.

    낚시를 시작한 지 약 1시간 후, 9시에 방류된 물고기들 중에서 첫 번째 무점매가리를 잡았습니다. 방류 후의 시간이 중요하기 때문에, 시작과 동시에 집중력을 발휘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오늘의 경우, 방류 후 1시간 이내에 첫 히트를 기록할 수 있었습니다.

    무점매가리는 낚시할 때도 손맛이 뛰어나며, 잡힌 후에는 신선한 회로 즐길 수 있어 많은 낚시꾼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비록 바람이 거세고 날씨가 불안정했지만, 결국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무점매가리는 비가 오는 날씨에서도 적극적으로 반응하며, 낚시에 있어 기분 좋은 손맛을 제공합니다.

    입구쪽에서 A가두리를 공략하는 것이 조과가 좋지만, 그만큼 자리 경쟁도 치열하고, 비매너 조사들과 라인엉킴도 심한 위치입니다.

    결론

    6시간 짬낚시로 입어료를 냈지만, 너무 덥고 바람도 많이 불어서 지쳐서 오후 1시에 철수 했습니다.

    정성바다낚시터에서의 짬낚시 체험은 날씨와 상관없이 훌륭한 손맛과 맛있는 회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주었습니다. 비록 날씨가 좋지 않았지만, 무점매가리를 잡는 기쁨과 함께 만족스러운 낚시 경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 영종도에서 낚시를 즐기고 싶다면 정성바다낚시터를 추천하며, 다양한 낚시 체험을 통해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